텔 잡고 데이트하면 보통 뭐해?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485
0
18
만난지 800일 조금 넘었고 주말마다 만나구있어
텔 잡았는데 남친은 이불안에서 릴스만 보고 있어
텔 잡고 뭐 딱히 할게 없긴 한데 은근 서운하네
밖에 잠깐 나갓다 오지 해도 귀찮아 하고
다른언니들도 그래?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31살이 벌써부터 ...매일하는것도 아니고 언니 안말날때 딴짓하나ㅡㅡ
주말마다보면 ㅅㅅ안하고싶나 남친이랑 동갑?연하?연상? 일단배달시키고 넷플영화보고 다먹고쉬다가 또볼만한거또보고 남친이피부관리안해서 가끔피지짜주구 팩도붙여주구그래ㅋㅋㅋ글구졸리면한시간자나 거기안마의자잇음그것도하고 컴터잇음 겜하고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남친 연하야!!
@해본언니2 헐얼마나연하야? 나도6살연하긴해
난 남친이랑 2,3주마다 만나서 같이 보기로한 예능프로그램(범죄, 사건물이나 관계개선같은?) 보면서 서로 생각이나 대화를 주고 받는 편이야 참고로 사귄지는 4년됐어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헤엑 언니 2,3주마다 만나면 어때? 주말에 보는거야??
@해본언니2 웅웅 대신 만나면 1박2일이 기본이야 ! 장거리커플 이거든 둘다 성격이 무던한편이고 집돌이집순이인데다가 연락이 잘되는 편이라 괜찮아 자주 못만나다보니 만나면 서로 엄청 반갑고 더 잘해주려고 해
언니랑 남친 나이 궁금해!!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37 남친31!!! 6살차이야!
닌텐도 슬라임 유튜브 게임 !!
하고 같이 영화보거나 유튜브 보고 머 시켜먹고 또 하고 자거나 수다떨기?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숙소 들어오자마자 씻고 바로 갠플이야 우린.,,ㅠ
우리는 텔에만 있진않고 밖에서 데이트 좀 하다가 들어와서 쉬고 낮잠 좀 자다가 일어나서 배달시켜먹고 좀 놀다가 씻고와서 하는거같아 그러고 좀 더 놀거나 바로자거나?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다들 부지런하게 노는구나,,
근데 거의 뭐 숙소잡으면 씻고 쉬다가 한번 하거나 티비보거나 각자 폰만지거나 그게 다인거 같아,, 뭔가 서운해지는 마음 뭔지알아 ㅋㅋ ㅠ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피곤하다고 그거 하지도 않아...................... 진짜 뭐라는건가 싶어.....
@해본언니2 너무해.. 안할순 있는데 그럼 안고라도 있오주돈가 현타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