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ISTJ 어케 꼬셔 ㅈㅂ ㅠ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8
0
0
ISTJ 어떻게 꼬셔 진짜 걍 내 이상형 그자체거든 ㅠ?
알게 된지는 얼마 안됐는데 나보다 2살 많은 오빠란 말이야
낯도 엄청 가린대ㅠㅠㅠㅠㅠ 연락도 원래 엄청 잘 보는 스타일이 아니라 해서 띄엄띄엄 한 번 씩 서로 연락하긴 하는데
그렇게 자주 하는 편은 또 아니고
MBTI 검사 하면 I가 97퍼센트래 ㅋㅋㅋㅋㅋㅋㅋ큐
나는 INFP 인데 E 반반이야
근데 이 오빠 이상형이 고양이상에 성격 센 사람, 츤데레
좋아한다는데 나는 성격 센 사람 하면 약간 예의없고…
화 많고… 그런 사람인건가…? 하는 생각만 드는데 ㅋㅋㅋㅋㅋ
어케해 잇티제 꼬셔본 언니들 잇어? 잘 아는 언니들이나!!
나 10대 아니고 20대야… 나이가 안 바뀌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