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남친이 나랑만 약속을 안잡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9
0
8
남친이 맨날 나랑만 약속을 안잡는데.. 이거 맞는거야?
내가 밥이라도 같이 먹고싶어서 뭐하냐고 물어보면 "뭐뭐 해야해서.. 미안해.." 하는데
막상 그날 당일에 선배 생일이라고 술자리 가도 되냐고 연락하네?
200일에도 비와서 여행 못가게 되버려서 나는 아쉬워서 밥이라도 먹을까? 아니면 뭐라도 할까? 하고 물어봐도 "과제할게 남아있어서.. 다른 것도 해야하고.." 이러는데... 이게 맞는거야?
이거 말고도 단 한 번도 먼저 만나자, 뭐하자 이런적이 없는데 얘 나랑 왜 만나는거야?
뭐든 열심히 하려는 건 좋은데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어...

진짜 마음 없어 보인다
200일 넘을때까지 단한번도 남자가 먼저 만나자 이런적이 없다고?
머임 부끄러운가;;;
그냥 마음 별로 없어서 헤어지려는 거 아니야? 일단 마음이 없는 건 확실한 듯
@아는언니1 내 주변에 상대방 저런 식으로 나가떨어지게 하는 패턴 몇 번 본 적 있어서 앎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런건가.. 맨날 그런식으로 하다가 내가 좀 멀어질까 하면 또 전화하고 잘해주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