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ㄴISTP 남자2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9
0
2


언니들 좋은 소식 들고 올려다가 안좋은 소식 들고왔어..
만나서 고백은 내가 했고 8일째였는데 오늘 전화 좀 하고 공부 하고 온다고 했는데 차단당했어 처음에는 비활인줄 알았는데 친구가 검색하니까 계정 있고 스토리도 올렸더라
약간 촉이 안좋았던게 있었는데 전에 만나서 술 먹을때 옆에서 인스타 하길래 보다가 디엠이 온거야 근데 닉네임이 ❤️이거더라고 그래서 내가 잘못 본건가 싶어서 안물어봤는데 나중에 연애하고나니까 난 🤍이거더라고 왜 이거인지는 안물어봤는데 암튼 그냥 어이없어 눈물도 안나와
근데 나한테 4만원 정도 돈 갚아야하는데 7/5 월급날이여서 그때 준다고 그랬는데 걔 학교랑 일 하는곳은 어딘지 알거든 찾아가야되나 아님 그냥 있어야되나 모르겠어 찾아가는데는 가는데 3시간..?

유ㅏ 쓰레기네... 사람마음 갖고 왜그러는거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니까 눈물도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