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나한테 관심 없는 거 같아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87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38

사귄지 일주일 됐는데 남친이 고3이고 내가 고2야 고3이면 바빠서 연락 잘못하는 건 이해하는데 그냥 나랑 연락하는게 귀찮은 거 같아 11시에는 시간이 되는데 선뎀도 안해주고 질문도 안해줘 그리고 답장 텀도 너무 길어
어제 한 디엠인데 어떤 거 같아?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댓글 아이콘 댓글 3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카톡 내용 보면 좋아하는 것이 느껴지긴 하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럴땐 반대로 생각해보는게 좋음 언니가 저런 질문을 남자한테 받았다고 생각해보고 머라고 답할지. 남자가 말주변은 있는편인지. 보니깐 묻는 말 외의 말도 잘 해주긴 하네. 언니 입장에선 남자가 질문 안해서 그런거긴 한데 질문봇처럼 보여ㅠ 그리고 언니 톡은 감정이 없자나 좀더 꺄르르 한 느낌들게 톡 해보자. 시험 봤다고 할때 오구오구 고생 많았넹 이런말 좀 해준다던지 바로 과외라닝~ 고3의 하루란ㅠ (대충 느낌만,말투는 언니식으로 ) 애버랜드 간다고 할때 ㄲㅑ아~~에버랜드~~재밌겠따아아아 나도 가고 싶다아아아아 담에 나랑도 같이 가쟈~!! 이런식으로 대화를 이어가봐 언니 톡은 그런 의도는 아닌데 뭔가 캐묻는 느낌이 좀 들어. 사실에 대한 질문ㅡ답 p들은 미래나 내일 앞으로 닥칠일 물으면 별 생각 없어. 언니가 그냥 난 에버랜드에 ㅇㅇ타는거 젤 좋아행 이러던지 하면 본인은 뭐 좋아하는지 얘기하던가 할거야. 톡 시작할때도 뭐해? 하지말고 나한테 있었던 에피소드 중에 재밌었던 일 얘기하거나 해봐. tmi로 길게 대화 하는거 말고 나 오늘 이런일 있었다. 정도 오빠 그거앎? 이런식으로 궁금증 유발하면서 뭐? 대답하면 나 오늘 너무 예쁘다~ 이런 헛소리나 장난치고 그래 텐션 바꿨는데도 질문없고 대화확장 없으면 버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고마워 ㅠㅠ 한번 그런식으로 연락 해볼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왜 ㅋㅋ거리는거야;; 저롤거면ㄱ 사귀지를 말던가 진짜 너무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건 안 좋아할 확률 90% 이상인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연애 초반부터 저러는 거면 별로인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물음표만놓고봐도 언니가 훨 좋아하는 것 가틈 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저럼.. 할말없게 응응 거리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저러냐 대화만보면 언니가 짝사랑해서 연락하는거고 남자가 철벽하는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인팁인데 연락 보단 만나는거 선호하긴 함 연락은 좀 귀찮고 영양가 없는 느낌??ㅠ 만나서 잘해주면 별로 문제될건 없는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갱생불가일듯 더조어지기전에헤어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3이라 한창 중요한 시기고, 바빠서 언니한테 조금은 소홀해 질수는 있지만 뭔가 마지못해서 답장하는 거 같네.. 언니도 이럴 때는 좀 힘들지만 꾹 참고 연락하지 말아 봐. 그리고 최대한 언니 친구들을 만나던지, 하고 싶은 일들을 하다 보면 잠깐씩 남친 때문에 불안하더라도 조금은 진정될 거야.. 남친이 공부랑 미술 공부까지 하느라 바쁜 거 같은데 언니도 그동안 언니 공부하면서 기다려 보고 그래도 정 힘들면 차버려.. 더 좋은 남자 만나면 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늘은 선뎀 올때까지 연락 안하려고 햇는데 해버렷어 ㅠ 근데 걍 평범하게 뭐해 이런 거 말곺 좀 장문으로 나 좋아해서 만나는 거 맞아? 이런식으로 보냈는데 미안하다면서 요즘 바빠서 그래 이렇게 연락왓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남친이 고3이라 한창 입시 준비로 예민할 거야.. 그냥 수능 준비도 힘든데, 남친은 미술 학원을 다니는 거면 입시미술도 같이 준비하는 건데 그럼 배로 힘들어… 그럴 때일 수록 언니도 연락 안되어서 힘들겠지만 다그치기 보다는 우선 격려하는 말을 해주고 차분하게 언니 감정을 이야기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아님 서로 감정 소모만 심하게 하다가 더 안 좋아질 수도 있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귀는거 아닌것같은데 ㅋㅋ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잇팁이야 남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아니 인팁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나 인팁인데 관심이 없다기 보단 연락으로 감정 소모하는 걸 싫어해서 그런걸 수도 잇옹 만나선 잘 해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귄지 얼마나 됐어..? 110일 다되어가는 나도 남친이 매일 애정표현에 연락해주는데... 저정도면 안좋아하는게 맞는거같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0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다른 사람들 말로는 내가 놀고 있으니까 배려해준거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5 나도 이런 사람 저런 사람 연애 해봤는데 저건 관심없다... 만날땐 잘해줘? 약간 그런 사람 있던데 연락은 뭐 같이 하고 만날땐 잘해주는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싫어싫어 좋아한것 처럼은 안보여

    • 좋아요 아이콘8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좋아하는 느낌이긴해 ㅠ

    • 좋아요 아이콘6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저런 말투 진짜 싫음 ㅋㅋ 이런거 나도 그런 적 있는데 오히려 내가 똑같이 행동 했어 느껴봐야해 상대가 그리고 너무 매달리지마 절대로 언니가 아쉬운건 없어 저런 사람과 연애 하지마 언니가 너무 힘들 것 같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끝마다 ㅋㅋ은 ....언니촉이 맞는듯 남잔 좋으면 행동이 먼저던데. 어쩌다 사귄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근데 먼저 사귀자고 햇는데..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사귀고나서 식는성향일수도있어 고딩들 보면 잠깐 사귀는경우가 많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내 남친이랑 사귄지 일주일 정도인데 나도 내 남친이 나 좋아하는지 모르겠어ㅠ 언니 남친이랑 말투가 똑같음..; 걍 물어보는거 어때?? “오빠 아직 나 좋아해?” 이런식으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혹시ㅣ 안쓰는 인스타 계정 잇으면 나 고민 들어줄 수 잇어??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 좋아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