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남친 있는데 남사친들이랑 놀고 싶으면 남미샌가?ㅠ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31
0
10
20살이고 남자친구 처음 사귀어서 원래 많이 놀던 친구들 못보고 술자리 못나가는게 아쉬워… 남자친구 질투도 심한편이라 이제 친구들이랑 다 멀어지는 거 아냐?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나라면 걍 헤어지고 편하게 논다 ㅋㅋ
입장 바꿔 생각해봐22
남자친구 생기면 어쩔수없지 서로 사친이랑 노는거 가능한커플이면 좋은데 난 내남친이 여자랑노는거 싫어서 나도 안 놀아 ㅋㅋㅋㅋ 근데 20살이면 그냥 연애하지말고 노는게 더 재밌지않아?!
반대로 언니 남친이 여사친 만나고 싶다고 하면 기분 좋겟음? 그럴거면 걍 헤어지고 만나
나도 여사친보다 남사친이 더 많아서 이해함.. 내 남사친들은 키도 작고 꾸미는것도 안좋아하고 연애도 잘 못하는 그런 애들이라 남친들이 질투 안해주는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 나 얼빠인거 알규 남친들도 잘생겨서 그런가 .. 남사친들이랑 오히려 자리 만들어주면 친해지고 싶어하더라
20살이면 그럴 수 있음 ㅋㅋ… 한창 놀고싶을 때지 …
ㅇㅇ 남친은 남미새로 봄
입장 바꿔 생각해봐
헤어지는게 편할거야 헤어지고 맘편히 놀아 아쉬울때 남친찾지말고 합의점을 찾아봐 언니남친이 여사친들이랑 놀고싶어 죽겟다고 생각하면 좋아? 언니랑만 놀기싫다는 뉘앙스도잇는데
구래도 남자틴구가 싫다 하면 안 만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