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은 행복한 연애 하고 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1
0
4
남자친구가 얼마나 잘 해줘?
언니들은 행복한 연애 하고 있어?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나 너무너무 행복해..!!! 그동안의 연애들은 항상 내가 먼저 꼬셔서 했었는데 지금은 거의 처음으로 남자가 나함테 엄청 대시해서 내가 넘어갔거든 근데 지금은 좋아하는 마음의 크기가 비슷해졌다고 느껴질 정도로 나도 이 사람을 많이 좋아해 서로 좋아하는 연애를 해본 게 처음인 것 같은데 완전 결이 다른 느낌이야 솔직히 만난지는 얼마 안 됐지만 이대로 정말 잘 만난다면 결혼까지도 생각이 들어 그 사람도 원래는 결혼도 아이도 반반이었는데 나 만나면서 생각이 많이 기운 듯한 눈치더라구
잘은 해주는데 그 잘해주는게 나랑 안맞는다고 해야하나.. 좋은데 뭔가 답답해
@아는언니1 내가 이런 댓을 달았었네 ㅎㅎ 아직 연애 초라 서로 알아가는 중인데 지금은 완전 만족 중! 물론 여전히 안맞는 부분들은 있지만 그사람 방식을 이해해가는 중이고, 나를 진짜 좋아하고 사랑하고 노력하는게 보여서 너무좋아!
나는 행복해 서로 배려 해주는 연애를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