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날 안 좋아할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1
0
11
아니 도대체 왜 나 짝사랑하는 남자는 없는 거임..?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애고 내 성격은 꼬시기도 쉬운 성격인데;;
심지어 이상형도 별거 없음 잘 씻고 나한테 잘해주면 됨..
얼굴이 문제인가? 싶어서 애들한테 물어보면 ㅈㄴ예쁘다고 왜 남자들이 날 안 좋아하는지 이해가 안 간대
나도 솔직히 이해 안 가거든 스펙도 169에 62라서 뚱뚱한 편도 아닌데ㅜㅜ
내가 내 얼굴을 너무 높게 평가하는 건가? 못생겼는데 막 나 정도면 괜찮지 이런 건가
진짜 왜인지 모르겠어 난
나 욕도 많이 안한단말야ㅠㅠ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오 조아요 해볼게요!!
언니가 언니를 안사랑하니까. 언니 자신이 날 안좋아하는데 누가 좋아해주길 바래.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아 그런가,, 자존감이 많이 낮은 편이긴해여ㅠㅠ
@빠른언니2 좋아해주는 사람은 생기겟지. 그런데 자신감 없는 모습은 마이너스 요소거든.
평소에 남자액들한테 말 잘거는편이야??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같은 반 남자애들이랑은 거의 다 친하긴해 말 먼저 많이는 안 거는데 걸긴 걸어
@빠른언니2 친구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기때문아닐까 아무리 예뻐도 자기한테 관심 없어보이면 그먕 계속 친구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