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짝남 이슈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0
0
3
언니들 저 올해 고3 학생이에요ㅠ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ㅠ
학기초에 친구통해서 물어봤을땐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했어요ㅠ
게다가 그 친구는 제가 알기론 수능최저도 준비하는거 같고ㅠ
저는 수시로 갈거여서 성적이 1학기 기말(6-7월)까지 들어가서 그 이후로는 조금 여유롭거든요ㅠㅠ
암튼 제가 이번달에 기말이 끝나고 선뎀을 하고 싶은데ㅠ
하지말까요..?ㅠ
어떤 애들은 11월까지 기다리라는데..
그러고 싶진 않고.. 그냥 한번 도전하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이제 곧 졸업이니깐
나중에 대학가서 좋은 사람을 만나면 되는걸까요..?
그냥 지금 너무 좋아해서 하고 싶은데ㅠ
까일까봐 걱정이에요ㅠ
또 애들이 눈이 너무 낮은거 아니냐고 저한테 뭐라하니깐 괜히 콩깍지 씌인건가 싶어서 좀 기다려야하나 싶기도하고ㅠ
언니들 조언해주세요ㅠㅠ

나같으먼함
뭐가 됐든 고삼 마지막이고 지금 많이 좋아하는 거면 뭐라도 해야 후회가 없음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연락안했다가 후회하는것보단 하고 후회하는게 나을까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