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대로된 연애는 이번이 처음인데 어려워요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2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0

제가 지금 6일된 남자친구가 있는데 썸을 2주 정도 타다가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해서 사귀게 되었어요
근데 제가 제대로된 연애는 이번이 처음이라
어색한데 무슨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6일밖에 안되서
장난을 치기도 좀 그렇고.. 서로 아직 편하지 않은거 같아요
어떻게 빨리 친해지는지도 모르겠어요
또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표현이 서툴러서
사랑해 이런말 한적이 없고 보고싶어 약간 이런 애정표현 같은것도 한번도 안해봤어요.. 그리고 남자친구한테 서운한게 좀 있는데 연애초이기도 하고 말꺼내기도 좀 그렇고..
너무 고민이에요. 저는 얘가 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확인 받아야 안심이 될거같고 또 나한테 질리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도 가지고 있어요. 저 좀 도와주세요…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