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사랑너무나도 간절한 짝사랑, 도와주세요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같은 영어학원에 다녀서
얼굴이 잘생기고 귀여워서
좋아하게 된 남자애가 있어요

내신기간때 주말에 직전보강을 간적이 있는데
선생님을 기다리면서 다같이 모여있을때 그 애랑 눈이 많이 마주쳤어요

학교에서도 복도에서 지나갈때 눈이 마주쳤어요

그 애와 저는 다른 반이고 그 애는 10반인데 저는 6반이라 층도 달라요..
10반에 아는 친구들도 없어요

그 남자애와 친한 남자애가 저랑 같은 반이라 오늘 여친 있냐고 물어봤는데 없대요 !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모르겠어요ㅜ
그 애가 제 이름을 아는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선생님이 그 애의 이름을 부르실 때가 많아서 이름 듣고 인스타 맞팔까지 했습니당..

어떻게 할까요..
제발 댓글 많이 써주세요 저 너무 간절해요..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랑은 암살시도가 아니에용 디엠으로라도 같은 학원 다니는 누구인데 친햐지고 싶다 이런식으로 ㄱ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으아 아니 그래서 다른 영상 봤는데요 친해지고 싶다고 하면 막 부담스럽다 그런다던데.. 일단 해볼까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상대가 관심이 아예 없다면 부담스러울 일이긴 한데 접점 아예 없으면 좋아하는 쪽에서는 표현 한번 해볼 수 있는거고 상대가 그 때 부담스럽다 하든 받아주든 그후에 결정해도 돼!!! 상대가 연락 잘 안보고 관심 없아보이는데 자꾸 연락하고 이러는 게 진짜 부덤스러운 일이지 친해지고 싶다 표현 한번에 겁먹지마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