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가 이상한거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남자친구가 전화하자고 했으면서 말도 안 해주고 계속 자고 만나자고 했으면서 군대 가는 형 휴가 나온 형 군대 가는 친구 뭐 등등 때문에 약속 취소하고 친구랑 있으면 연락도 잘 안보고 나간다고 말도 안 해주고 아프다고 했으면서 나가서 술 마시고 마실줄 몰랐다 거기 있는 사람들이 먹였다하고 보고싶다고도 안 하고 연락 칼답해도 늦게 보고 몇 시간 읽씹했다가 연락 보내고 연락할때랑 사귈 초반에는 맨날 맨날 장문 써주고 하루라도 전화 안 하면 슬퍼하고 맨날 보고싶다고 헤어진지 몇분 됐어도 보고싶다고 해주고 맨날 맨날 만나자고 했는데 내가 그때처럼 똑같이는 안 바래도 비슷하게라도 해줬으면 좋겠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그래서 지금은 그냥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면 안된다고는 생각하고 있는데 서운한건 어쩔 수 없는 건가봐 왜 연애를 하고 시간이 지나면 바뀌는 걸까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간이 흐르면서 관계는 좀 더 느슨해지고 편해질 순 있지만 언니네는 편해진 게 아니라 익숙해져서 소홀해진 듯 설렘이란 감정이 편안함으로 가야 하는데 서로 이해할 수 있는 편안함보다 한두 번쯤 소홀해도 되는 익숙함으로 간 거 같네 지금 언니 남자친구는 언니가 1위가 아니라 인간관계가 1위가 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