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코수술 한지 오래된 언니들 봐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예체능과라서 프로필 찍어야되는
핑계로 코수술 했거든 그게 2024년이야
7월초에 하고 2년동안 아무 이상업거든
얘기 들어보면 한참시간 지난뒤에 코수술 부작용 생간수도 읺다고 무섭긴 하더라고
내가 안경 꼭 써샤되는 눈이라서 코수술 딕후에 썻던
코받팀 아닌 안경 하나있어
안경태 받침대가 밑에 있는 안경인데 자꾸사진이 보정중이라고만 떠서 못올리겠네
그 안경태를 바꿔도 될까?
혹시 모르니 예비용으로 둬야돼?
일반도수안경은 3개정도 돌려써

쌍꺼풀 수술, 코 성형, 필러, 피부 시술 등 다양한 성형 수술과 미용 시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관심 있는 성형 상담, 시술 후기, 회복 과정 등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커뮤니티에서 나눕니다.

쌍수 후기 쌍꺼풀 수술 후기 쌍수 붓기 언제 빠져 쌍수 멍 언제 없어져 쌍수 자연스러움 코 성형 후기 코 성형 붓기 코 성형 가격 필러 후기 필러 유지기간 턱 보톡스 후기 보톡스 효과 피부 시술 추천 레이저 시술 후기 성형 상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