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쌍수 하고싶은때 고민좀 들어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2
0
0
나 얼굴에서 쌍커풀만 잇으면 진짜 만족하고 살수 잇을거 같거든,,? 길 가다가 이쁘다고 속닥이는것도 몇번 들엇고 하.. 근데 이게 눈만 더 이쁘면 진짜 나 스스로 만족 할거 같단 말야 근데 부모님이 극구 반대하셔 고등학교 졸업 하기 전에는 꼭 쌍수 하고 싶기도 해
절개로 하면 겨울방학 안에 자연스러워지진 않겟지..? 근데 내가 또 완전 무쌍이라 비절개로 하면 풀릴까바.. 쌍수 할때 눈에 지방 많으면 지방제거도 해야한다고 말 해주시는거 맞지..? 막 눈에 살 많아서 뚱뚱하게 되는 사람 많이 봐서 걱정돼 ㅜ 아는게 없어서 넘 많이 물어봣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