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학교에서 왕따당하는데 아무도 안도와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6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6

이제 고2된 여고생인데 우리학교가 초딩때 애들이 그대로 고딩으로 오는 시스템이거든
물론 처음보는애들도 많아 근데 어떤애가 학기 초부터 나를 유난히 싫어하더라고... 그러다가 3월 말부터 괴롭히기 시작하더니 원래 다니던 친구들하고도 분열나고 같은반이였던 여자애는 내가 왕따여서 본인도 왕따될까봐 나한테 손절하자라고 하고 가버렸어
당연히 선생님들께도 도움을 요청했는데 그냥 너가 참아라 알아서 풀어라 다 이런반응이야...
요즘은 자습시간에 물건이 날라와서 뒤통수에 자주 맞아
어떻게 해야할까...ㅠ


+쌤들도 거의 포기하신게 나만 괴롭히는것도 아니고 여러명있다가 요즘은 내가 단독타겟이 됐어 전에는 쌤들도 괴롭혔구...ㅠ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그렇게 신체적 폭력까지 있는데.. 신고해야 하는거 아냐?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쌤들도 그냥 쉬쉬하고있어 아니 오히려 애들이 쌤들도 괴롭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반격 하는건 어렵겠어?? 던지지 말라고 뒤통수 맞았던 물건 그대로 다시 던지던가 한번 지랄하면 적어도 괴롭히진 않을거 같지 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저번에 병뚜껑 얼굴에 맞았을때 똑같이 던졌다가 그냥 어화둥둥만 당했어...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모님한테 말씀드리고 전학가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고등학교는 이사아니면 전학 잘 안보내주더라구... 이미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ㅠ 부모님도 알고계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