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원래 생리 끝물에 냄새 나는거 맞지?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밑에 냄새 원래 안 나는데,
생리끝난줄 알고 남친하고 관계하는데 피가 조금 나오더라고.
근데 화장실에서 냄새가 좀 났다 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생리 끝물이라 계속 고여있던 피 때문에 냄새 나는거라고 했는데 원래 그런거 맞지??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날수잇징 그리고 생리 직후라 염증났을수도잇고 냄새 좀 나면 머 어때 곧 나을건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생리 시작할때부터 완전 끝나고 1~2일 이후 까지도 냄새 나는 것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리는 진짜 사바사인듯 나는 안 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난 생리할때만 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다행.. 순간 기분 확 나빴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걱정돼서 알려주는게 뭐가기분나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