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미새 되는 이유를 깨달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말하는건
남사친 밖에 없어ㅠㅠ 남자애들이 편해ㅠㅠ남미새임

그건 바로
사회성없는 애들한테 남는 건 남자애들뿐이기 때문임

사회성이 없으면
먼저 말거는 것도, 같은 관심사로 대화를 이어가고 만나고 이런거 어려워하는데, 이러면 여자애들이랑은 멀어짐. 애초에 친해지기 힘듦. 남자는 이성적호감이 있으면 말도 먼저 걸어주고 관심사가 안맞아도 맞춰주려고히자나…
그래서 편한거고 그래서 남사친밖에없는거임…


사실이거당사자성 발언이라…
깨달음을 얻어서..말해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