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오랜만에 보는데 이틀은 친구 만나겠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51
0
4
3주? 만에 보는거고 올라올때마다 친구 보긴 하는데 이번엔 친구들인가봐 4일 놀 수 있는데 오늘은 친구 만나고 내일은 나 만나고 헤어지고 친구 만나고 그 담날에 나랑 자고 다음날엔 가는 날이어서 일찍 헤어져.. 서운한 게 마음 좁은거지?ㅠ
빠른언니
3주? 만에 보는거고 올라올때마다 친구 보긴 하는데 이번엔 친구들인가봐 4일 놀 수 있는데 오늘은 친구 만나고 내일은 나 만나고 헤어지고 친구 만나고 그 담날에 나랑 자고 다음날엔 가는 날이어서 일찍 헤어져.. 서운한 게 마음 좁은거지?ㅠ
같은 친구 두 번 만나는 거면 몰라도 다른 친구들이면 절반 정도는 양보해줄수있을듯… 근데 나 만나는 당일에 이중약속은 에바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랑 놀고 저녁 늦게 만난다는거같은데 애초에 친구들이 그때밖에 안돼성 오늘 봤던 친구랑 한번 더 본대 오늘은 그 친구 포함 다같이
엉...... 나두 장거린데 한달에 한 번 보는데 7일 오는 거 이틀만 본다네 ㅋㅋ 이틀 보는 것도 하루는 가는 날이라 3시간만 봄ㅋㅋㅋ 언ㄴ닌 그래두 양반이당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언니는 안서운해? 나도 이해는 가는데 서운은 해 ㅠ 나 남자친구한테 다시 들었는데 아직 확정된건 없다해서 좀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