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학교에서 같이 다니는 애들이 있는데 그중에 2명이 사이가 안좋음 정확히 말하면 A가 B명한테 기분 나쁜 일이 생겨서 B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B는 그걸 모름 그래서 A가 나한테 B가 불편해서 배려 좀 해달라는데 어떡해야되지;;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a를 설득시켜바 그래두 한번 말하구 푸는게 낫지 않겠냐구 그말 b한테 전하면 바로 이간질 되고 이대로 지내면 a소외되거나 그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