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용돈 받는데 부모님한테 식비도 달라고 하면 에바인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고2 한달 용돈 교통비 제외해서 10만원 받고 있는데 학교에서 야자할때마다 석식 땜에 최소 5천원은 씀… 원래 한달 7만원이였는데 내가 부족하다구 해서 10만원으로 올랐어ㅠ 이 상황에서 밥 먹을때마다 돈 받는건 너무 그런가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