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애하면 감정기복이 커져?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이번이 두번째 연앤데 첫번째 연애때는 내가 별로 안좋아했어서 그런지 딱히 막 감정기복이 있진 않았거든?
근데 이번 연애는 걔가 내 하루 감정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느낌이야
그냥 걔가 하는 행동 말투에 내 감정이 올라갔다내려갔다하고 장난으로 말한건데도 그 말 듣고 서운해지기도 하고,,
방금도 걔 관련 문제로 엄마랑 잠깐 다퉜는데 눈물나고 그래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많이 좋아하고 걔가 1순위가 되면 말한마디에 롤러코스터 탄다 ㅋㅋ 일히일비하고 근데 본인이 1순위여야 연애 오래가더라 너무 얽매여있는 티내면 매력없어서.. 혼자서 행복해야 둘이서도 안정적으로 행복해짐. 바쁘게 살고 내 일이 1순위 우선이 되어야 밀당이 저절로 되던데 그래도 그런 사랑하면 사람이 성장도 하고 나는 어떤 타입이 좋은지 싫은지 사람 보는 눈도 생기고 좋아~ 이쁘게 잘사겨 매력녀가 되자!! 너 아니여도 나 사귈 사람 많아~~ 이 마인드로 사겨야 덜 힘듬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조언 고마어ㅠㅠㅠ이제 너무 매달리지 않고 나부터 잘 챙겨야겠당..!! 요즘 걔 말 하나하나에 업다운이 심해졌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마자마자 나도 20대때 그랬었어 ㅋㅋ 거의 매일 데이트하고 만나고 그랬지 30대 되니 일주일에 2,3번 보면 충분해지더라고 하고 싶은거 하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그럴수있지 이런 마인드로 넘기다 보면 좋을듯 ㅎㅎ 그래도 가끔은 서운하거나 섭섭할때 솔직히 말해도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