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오늘의 선행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안녕, 언니들! 내가 사실 저번 달쯤 센트럴시티터미널에서 말 못하시고, 수화 쓰시면서 옷도 많이 해지신 노숙자분을 뵀는데 괜히 마음이 쓰이더라...그래서 잠깐 수화로 "밥 사 드세요" 라는 뜻 전하고 만 원 드리고 왔어 🥹 사실 엄청 대단한 일도 아니지만 집 오는 길 내내 마음이 따뜻해서 괜히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건 생각보다 더 행복한 일인 것 같아 그리구 세상엔 좋은 사람들이 정말 많으니까, 나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는 마음뿐이야 . . . 🤍 그냥 문득 저번에 있었던 몽글몽글한 순간이 생각나서 기록해두기지만 지금 생각해도 꽤 뿌듯해서 기뻐!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남은 시간도 평온하고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ㅡ 그럼 안뇽 🌷 우리 잘 살자~~ 울 예쁜 웅니들 사랑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엄청난 선행인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흐앵 언니 고마워 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내가 아니었어도 누군간 도와드렸을거야. 언니의 칭찬 잘 받아들이고 더 열심히 살게! 언니 고맙구, 우리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