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학교에서 집단 따돌림 당하는데 어떡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2
0
0
중3인데 학교에서 거의 모든 애들이 날 안좋게 봐. 1학년 때 성격 센 여자애랑 오해도 있고 자주 부딪히면서 걔네 무리랑 사이가 안 좋아졌고, 올해는 원래 문제 있던 애 욕을 걔를 싫어하던 애들한테 같이 했다가 그 애가 내가 한 말을 다 전달해서 작년 반 애들이랑도 멀어졌어. 이번엔 믿을만하던 같은 반 친구한테 겹지인한테 들은 얘기를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 바로 퍼뜨려서 그 무리랑도 다 멀어짐. 며칠 전 영어 수행 때 필통에 수행이랑 상관없는 메모지가 있었는데 사이 안좋은 애들이 컨닝했다고 일렀고 난 쌤한테 필통이랑 주머니 다 보여드려서 오해는 풀렸어. 근데 점심시간에 예전에 사이 안좋던 애까지 와서 내가 자는데 깨우고 내 쪽지 돌려보고 가방에 쓰레기 넣고 갔고, 다음날엔 디엠으로 “배낀 거 어떻게 됐어? 내가 변호해줄게ㅋㅋ” 이러더니 반에서는 “나도 컨닝해서 0점 받아야지~” 하면서 남자애들까지 편 먹고 대놓고 꼽줘. 내가 말 옮긴 건 잘못한 거 인정하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고, 현체도 다 빠지기로 했는데 혼자 있는 것보다 계속 저러니까 누구를 만나도 얘도 날 싫어하겠지 싶고 학교 가면 급식도 잘 안 넘어가. 전학은 농어촌 전형 때문에 고등학교까지는 여기 버티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담임쌤한테 말씀드리는 게 맞을까? 내가 그렇게까지 잘못한거야?ㅠㅠ
(지피티한테 요약해달라한거라서 어색한거 이해 ㅂㅌ)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