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직장알바 11시간 어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0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4

금 5시간
토 11시간
일 11시간
시급은 11000원이야
주휴없고 휴게시간도 없어.. 그리고 주문 많아서 진짜 빡세..
괜찮은거 같애..?
일은 주방일이야
지금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다..
이게 첫알비인데 다들 이렇게 일하는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1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공장에서 하루 일해봤는데 원래는 11시간이거든? 근데 ㅋㅋㅋ 10시간 어찌어찌 하는도중에 죽을것 같아서 나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존나최악..... 도망치삼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몰아서 하는거긴 한테 주방일이먄 너무 빡셀듯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주방도 할만한곳이 있고 빡센데가 있었어 어떤가게인지가 중요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새 주휴안줄러고 4시간이상 안쓴다던대 거긴 뭐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 당장 그만 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엑 풀타임은 안바빠도 개빡세… 옛날에 파트로 일 하고 주말 하루만 풀타임으로 일했는데 11시간 일했거든 홀서빙에 매니저랑 배달주문만 거의 많은 가게였는데도 힘들었어 저냑에는 알바 한명 더 오고 여자에다가 주방이면 더 빡세지.. 브레이크타임 있어도 좀 피곤하긴했음.. ㄴㄴ 비추 남자도 빡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해봤는데 그렇게 힘들진 않았었음 근데 저런 환경 아니였음 저렇게 일해서 주휴없고 휴게없고 주문 많은게 ㄹㅇ 에바인듯.. 힘든곳이여도 사장이 유도리있고 인간미 있어야 버티는데ㅜㅡㅜ 사장님은 잘해주셔? 밥은 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주휴없으면 당장 돔황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급이 너무짜다. 어우, 난 다른일 구했어!요즘, 거의대부분...9시간에...110,000만원 정도 받는데...거기다가..주방일이면...너무한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돈 마니 급한 거 아니면 비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ㅠㅠㅠ쓰르져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 주휴포함 최저도 만천원은 넘지 않나 난 그만두고 다른데 찾아보는거 추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주방 11시간은 걍 죽겠다는거지 차라리 편의점 11시간이 낫지ㅜ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