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알바 11시간 어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61
1
14
금 5시간
토 11시간
일 11시간
시급은 11000원이야
주휴없고 휴게시간도 없어.. 그리고 주문 많아서 진짜 빡세..
괜찮은거 같애..?
일은 주방일이야
지금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다..
이게 첫알비인데 다들 이렇게 일하는거야..?
빠른언니
금 5시간
토 11시간
일 11시간
시급은 11000원이야
주휴없고 휴게시간도 없어.. 그리고 주문 많아서 진짜 빡세..
괜찮은거 같애..?
일은 주방일이야
지금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다..
이게 첫알비인데 다들 이렇게 일하는거야..?
언니 나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공장에서 하루 일해봤는데 원래는 11시간이거든? 근데 ㅋㅋㅋ 10시간 어찌어찌 하는도중에 죽을것 같아서 나옴
존나최악..... 도망치삼 ㅜ
몰아서 하는거긴 한테 주방일이먄 너무 빡셀듯 ㅠ
주방도 할만한곳이 있고 빡센데가 있었어 어떤가게인지가 중요해
요새 주휴안줄러고 4시간이상 안쓴다던대 거긴 뭐임?
엥?? 당장 그만 둬
엑 풀타임은 안바빠도 개빡세… 옛날에 파트로 일 하고 주말 하루만 풀타임으로 일했는데 11시간 일했거든 홀서빙에 매니저랑 배달주문만 거의 많은 가게였는데도 힘들었어 저냑에는 알바 한명 더 오고 여자에다가 주방이면 더 빡세지.. 브레이크타임 있어도 좀 피곤하긴했음.. ㄴㄴ 비추 남자도 빡세
나 해봤는데 그렇게 힘들진 않았었음 근데 저런 환경 아니였음 저렇게 일해서 주휴없고 휴게없고 주문 많은게 ㄹㅇ 에바인듯.. 힘든곳이여도 사장이 유도리있고 인간미 있어야 버티는데ㅜㅡㅜ 사장님은 잘해주셔? 밥은 줘?
주휴없으면 당장 돔황챠…
시급이 너무짜다. 어우, 난 다른일 구했어!요즘, 거의대부분...9시간에...110,000만원 정도 받는데...거기다가..주방일이면...너무한듯🤔
돈 마니 급한 거 아니면 비츄
ㅠㅠㅠ쓰르져여
지금 주휴포함 최저도 만천원은 넘지 않나 난 그만두고 다른데 찾아보는거 추천
주방 11시간은 걍 죽겠다는거지 차라리 편의점 11시간이 낫지ㅜ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