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발표 수행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낼 발표 수행이 잇거든
어차피 내신 안챙겨서 안하고 싶은데
선생님한테 교무실로 따로 가서 발표 안하고 최하점 받으면 안되냐고 물어보면 좀 에바인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쌤이 안좋게 보실거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상관없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솔직히 내가 쌤이라면 허락 안해줄 것 같지만.. 쓰니가 정 원한다면 시도는 해봐 상관없다고 햇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