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알바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3
0
0
우리 언니가 07이여서 이번에 성인 됐는데 종강도 했고 좀 알바도 하고 시간 낭비 좀 안했음 하거든 근데 언니가 인서울 수학교육과를 나와서 과외 알바를 하고싶다고 말만 해 과외 구하지도 않으면서 그래서 내가 엄마한테 언니 알바 좀 하라고 그러라고 했더니 엄마가 하는 말이 만약 서빙 알바를 첫 알바로 하면 알바 할때마다 서빙만 한다고 엄마는 언니가 알바를 과외 알바 말고는 서빙이나 카페 알바 같은 걸 안했음 좋겠대.. 솔직히 개강할 때 까지 몇달동안 언니는 하는걱도 없고 집에만 맨날 있어서 알바해서 돈이라도 벌었음 하는데.. 언니들 생각은 어때? 그래도 20살인데 나는 알바는 해봐야 된다고 생각하거든… 그것도 나름 경험이라고 생각하는데ㅠ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