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학교후배 나 좋아하는거 같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마지막 연락이 4일잔이고 더이상 연락을 안해
솔직히 그전에도 연락을 많이 안함
근데 꼬 만낫을때 우산이랑 초코에몽을 줬어
뭘까 진심은 아닌가..?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조심스러워서 연락 안하는 것 같음 언니도 ㄱㅊ으면 먼저 연락 긔긔~ 아 설레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ㄴ 호감인데 언니가 자기한테 관심이나 호감 있어보인다는 확신이 없어서 부담스러울까봐 연락 많이 못하고 잇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