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의 새여친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5
0
0
헤어진지일주일됐는데
지금여친생걋나봐 근데 애초에 저번주 수욜에 헤어지고
토욜에 얘기할거땜에 만났었는데 그럼 그때부터
그 여자랑 연락했던거겠지?
보란듯이 티 내는데하….
헤어진 이유도 내가 도촬당해서인데ㅋㅋㅋㅋㅋ
아진짜빡치네? 사과문 받고 겨우겨우 넘어가줬더니
사과문 새여친한테 확 보내버리고싶네 막 하…
댓글 0
빠른언니
헤어진지일주일됐는데
지금여친생걋나봐 근데 애초에 저번주 수욜에 헤어지고
토욜에 얘기할거땜에 만났었는데 그럼 그때부터
그 여자랑 연락했던거겠지?
보란듯이 티 내는데하….
헤어진 이유도 내가 도촬당해서인데ㅋㅋㅋㅋㅋ
아진짜빡치네? 사과문 받고 겨우겨우 넘어가줬더니
사과문 새여친한테 확 보내버리고싶네 막 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