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의 새여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헤어진지일주일됐는데
지금여친생걋나봐 근데 애초에 저번주 수욜에 헤어지고
토욜에 얘기할거땜에 만났었는데 그럼 그때부터
그 여자랑 연락했던거겠지?
보란듯이 티 내는데하….
헤어진 이유도 내가 도촬당해서인데ㅋㅋㅋㅋㅋ
아진짜빡치네? 사과문 받고 겨우겨우 넘어가줬더니
사과문 새여친한테 확 보내버리고싶네 막 하…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