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건지 속 안 좋은건지 모르겠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8
0
2
어제부터 그랬는데 나 원래 식욕이 별로 없거든?근데 밥 먹어도 계속 배고프고 헛구역질 나고.. 이유없이 헛구역질 날 때도 있고 토할 것 같은데 토도 안 나오고ㅠㅠㅠ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언니 있나..ㅠㅠㅠ
빠른언니
어제부터 그랬는데 나 원래 식욕이 별로 없거든?근데 밥 먹어도 계속 배고프고 헛구역질 나고.. 이유없이 헛구역질 날 때도 있고 토할 것 같은데 토도 안 나오고ㅠㅠㅠ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언니 있나..ㅠㅠㅠ
배고프면 속 쓰려서 그럴 수도 잇어.. 토가 안 나오는 거면 밥을 잘 안 먹어서 그래ㅠㅠ 속이 텅 빈 느낌이면 더 그래 나도 자주 그러거든 힘들면 죽이라도 먹어봐ㅠㅠ
헐… 역류성식도염이 심하게 걸렸나..? 빨리 병원가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