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배고픈건지 속 안 좋은건지 모르겠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어제부터 그랬는데 나 원래 식욕이 별로 없거든?근데 밥 먹어도 계속 배고프고 헛구역질 나고.. 이유없이 헛구역질 날 때도 있고 토할 것 같은데 토도 안 나오고ㅠㅠㅠ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언니 있나..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배고프면 속 쓰려서 그럴 수도 잇어.. 토가 안 나오는 거면 밥을 잘 안 먹어서 그래ㅠㅠ 속이 텅 빈 느낌이면 더 그래 나도 자주 그러거든 힘들면 죽이라도 먹어봐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역류성식도염이 심하게 걸렸나..? 빨리 병원가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