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여자가 공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3
0
1
안녕 지금 고1여자고 일반고인데
내신은 5등급제 기준으로 2등급 중반 정도고
간다면 에너지 환경 쯤 생각 중인데
우선 가고자 하는 이유는 1.집이 학교랑 너무 멀어(10키로 정도) 2.공부 의욕이 없고 3.중딩 때부터 취업하고 싶었음
인데 공고도 막상 분위기 별로다 이러니까 고민되네
부모님도 갈거면 여자 상업을 가라 이러시는데
정보나 조언 부탁해♡
빠른언니
안녕 지금 고1여자고 일반고인데
내신은 5등급제 기준으로 2등급 중반 정도고
간다면 에너지 환경 쯤 생각 중인데
우선 가고자 하는 이유는 1.집이 학교랑 너무 멀어(10키로 정도) 2.공부 의욕이 없고 3.중딩 때부터 취업하고 싶었음
인데 공고도 막상 분위기 별로다 이러니까 고민되네
부모님도 갈거면 여자 상업을 가라 이러시는데
정보나 조언 부탁해♡
문과 중에 하고싶은거 없으면 그냥 공고가서 취준하고 졸업하자마자 일하는게 가장낫지 어차피 공대가도 여자적어 공고보단 많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