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3852언니들은 남자친구가2923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254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2405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466트위터 비공곈데2597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788이런 체형에는 어떤 옷이 어울릴까1019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12710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59
왜? 이유가 있어?? 생리결석+질병결석 연속으로 쓰는거 아닌 이상 괜찮을텐데...아프면 쉬어야지.
하… 난 3일 무단 햇는데 쩝..
뭐어때 계속 빠질거 아닌뎅
엥 뭔 결석가지고 그래
ㄱㅊ 난 생결씀 오늘
이미 쉬기로 한 거 마음 편하게 쉬어야지 뭐 어떡하니 즐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