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3422언니들은 남자친구가2403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224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2155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2256트위터 비공곈데2447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548이런 체형에는 어떤 옷이 어울릴까799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4810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107
왜? 이유가 있어?? 생리결석+질병결석 연속으로 쓰는거 아닌 이상 괜찮을텐데...아프면 쉬어야지.
하… 난 3일 무단 햇는데 쩝..
뭐어때 계속 빠질거 아닌뎅
엥 뭔 결석가지고 그래
ㄱㅊ 난 생결씀 오늘
이미 쉬기로 한 거 마음 편하게 쉬어야지 뭐 어떡하니 즐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