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짜 하ㅠㅠ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8
0
4
나는 유전으로 안좋은거여서 피부과 다녀봤는데도 안나아지고 밀가루 여드름에 안좋은거 안먹어도 나고 생리전에는 더 뒤집어짐 얼굴에 털도 많아서 소극성 속모증도 있어 나 진짜 레이저 제모 하자니 주사피부염도 있어서 얼굴 겁나 빨개져서 피부장벽 망가질까봐 못하고 있음 그냥 남은 인생이 너무 걱정이야 내주변은 다 피부 좋아서 더 현타옴 제일 큰 스트레스가 피부니까 사람 볼때도 너무 스트레스 받고 주변에 여드름 소리 들리면 바로 찔린다 연애는 아케 할려나 결혼도 못할거 같음

먹는 약이 제일 효과 좋던데 먹어봤어??
때되면 자연스럽게 좋아질수도 있어 내 친구 원래 피부 하얀데 여드름 엄청 심했어서 피부과 다녀도 계속 그상태였는데 얘도 어느순간 여드름 싹 사라지고 친오빠야말로 완전 심했는데 어느순간 싹 사라지더라 우리오빠도 학생 때 얼굴 보고 집안어른들이 걱정하지말라고 누구삼촌 곰보피부니 뭐니 엄청 심했는데 크면서 싹 사라졌다고 이런 얘기했는데 호르몬이 안정되는건지 피부과 치료 안받아도 갑자기 싹 들어가기도 하더라
@아는언니1 혹시 몇살쯤이었어?
@빠른언니2 내 친구는 고등학교 다닐 때 어느순간 확 좋아졌고 댓에선 너무 길어져서 내 얘긴 안썼는데 나도 스무살 찍자마자 피부 엄청 좋아졋어 오빠도 20 들어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