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퇴 후 미용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지금 고딩인데 원래 미용쪽에 관심이 있어서 특성화로 가려 했었는데 분위기 휩쓸리고 질 안좋으니깐 안가고 일반고로 왔거든 근데 1지망 떨어져서 2지망으로 다니고 있는데 학교 다니면서 학업하는것도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솔직히 내가 공부도 잘하는 편이 아니거든 작년부터 고교학점제랑 5등급제로 바꼈다 보니깐 이제 입시,내신제도도 더 빡세졌고 

솔직히 내 성적으론  대학 가봤자 전문대밖에 못갈거 같고 근데 미용학원 다니면서 학교 다니면 돈도 더 많이들고  학업 챙기면서 하면 시간도 없고 더 힘들고 또 몇몇 쌤들은 인식도 별로 안좋다 보니깐 차라리 자퇴하고 검고봐서 알바하면서 미용학원 다니고 그럴 생각인데 미용은 대학보단 경력,자격증 위주다보니깐 대학은 안가거나 검고 성적으로 전문대라도 갈 생각중인데 부모님이 허락해 주실까?..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검정고시...도 방법인데... 흠... 자퇴는... 고민도 해보고 부모님이랑 상담해봐. 고등학교생활이 친구 때문에 너무 지옥이어서 그만두는거면 그만두라 말할거야. 근데 그게 아니라면... 부모님이랑 상담하고, 대학진학문제 등등 더 깊게 이야기 해보고 결정해. 고졸은 해야 어디건 지원 가능한게 대한민국이라서 내가 말할수 있는건 여기까지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학년때 미용학원으로 등교하는 제도 있었는데 한번 알아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얘기는 꺼내보는 게 조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