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되고싶다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1
0
0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게이였을거임
레즈는 되기 싫거든 뭔가 의심될때는 있었는데 거부감 들었음
내가 비엘을 봐서 그런가 그냥 남자들끼리 연애하는게 너무 달달하고 재밌어보여..ㅠㅠㅠ부럽다
댓글 0
빠른언니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게이였을거임
레즈는 되기 싫거든 뭔가 의심될때는 있었는데 거부감 들었음
내가 비엘을 봐서 그런가 그냥 남자들끼리 연애하는게 너무 달달하고 재밌어보여..ㅠㅠㅠ부럽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