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게이되고싶다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게이였을거임
레즈는 되기 싫거든 뭔가 의심될때는 있었는데 거부감 들었음

내가 비엘을 봐서 그런가 그냥 남자들끼리 연애하는게 너무 달달하고 재밌어보여..ㅠㅠㅠ부럽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