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이쁜언니들제발한번만봐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겨털이 좀 많이 나는 편이라서 제모를 해도 깔끔하게 안되고 다음날되면 바로 샤프심 올라오고 약간 착색도 좀 있어서 이번에 시험끝나면 나시입고 놀러가고싶은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모르겟어 집에 레이저제모기해도 점점 털이 줄어드는거일뿐 바로 효과는 못보는게 아쉬워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피부과 레이저 제모가 짱인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가격 많이 나가나융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ㅈㄴㄱㄷ) 이벤트 잘 찾으면5회나 10회에 5만원 이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