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이쁜언니들제발한번만봐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56
0
3
겨털이 좀 많이 나는 편이라서 제모를 해도 깔끔하게 안되고 다음날되면 바로 샤프심 올라오고 약간 착색도 좀 있어서 이번에 시험끝나면 나시입고 놀러가고싶은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모르겟어 집에 레이저제모기해도 점점 털이 줄어드는거일뿐 바로 효과는 못보는게 아쉬워ㅠㅠ
빠른언니
겨털이 좀 많이 나는 편이라서 제모를 해도 깔끔하게 안되고 다음날되면 바로 샤프심 올라오고 약간 착색도 좀 있어서 이번에 시험끝나면 나시입고 놀러가고싶은데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모르겟어 집에 레이저제모기해도 점점 털이 줄어드는거일뿐 바로 효과는 못보는게 아쉬워ㅠㅠ
피부과 레이저 제모가 짱인딩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가격 많이 나가나융ㅠㅠ
@빠른언니2 ㅈㄴㄱㄷ) 이벤트 잘 찾으면5회나 10회에 5만원 이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