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화장 전 눈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화장한지 얼마 안됐는데 이쁘게 안되길래
연습의 문제도 있지만
그냥 내 눈 자체가 안이쁜지 이쁜지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런 눈은 아이라인그려도 약간 중딩 화장 같아지고 섀도우 하면 부어보이고 솔직히 힘든눈임 ㅠㅠ 쌍수랑 트임하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쌍수하면이쁠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전체적인 조화를 봐야 알겟지만 눈만봤을땐 안이쁜눈 맞고 쌍수 추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내가 진짜 저눈인적이 잇어서 그런데 쌍테쌍액없이는 화장 수십년해도 잘 안될거야… 저런눈은 오히려 안건드는게 낫고 뒤에 조금 음영+뷰러+애굣살 정도만 하는게 베스트엿던것 같애 난 쌍테쌍액도 안먹어서 그냥 수술햇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나도 쌍수할까 생각중이야.. 사실 한쪽은 더 작아서 비대칭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