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29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60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12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57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00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14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378브라 작은거 같아?145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24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51
이런 눈은 아이라인그려도 약간 중딩 화장 같아지고 섀도우 하면 부어보이고 솔직히 힘든눈임 ㅠㅠ 쌍수랑 트임하자
쌍수하면이쁠눈
솔직히 전체적인 조화를 봐야 알겟지만 눈만봤을땐 안이쁜눈 맞고 쌍수 추천…
언니 내가 진짜 저눈인적이 잇어서 그런데 쌍테쌍액없이는 화장 수십년해도 잘 안될거야… 저런눈은 오히려 안건드는게 낫고 뒤에 조금 음영+뷰러+애굣살 정도만 하는게 베스트엿던것 같애 난 쌍테쌍액도 안먹어서 그냥 수술햇어…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나도 쌍수할까 생각중이야.. 사실 한쪽은 더 작아서 비대칭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