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부모랑 연끊고 혼자 사는 언니들 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대학 가고 자취까지하려면 부모 도움 받아야 되긴한데 사이가 안 좋아서 너무 걱정되네.. 예전엔 걍 치고박고 싸우고 말았는데 요새는 나도 잔머리가 늘어서 용돈 안 주면 엄카 쓰고 마니까 사이가 더더더더 안 좋아지네 엄마 재혼했는데 재혼남 사이에 동생도 낳고 나랑 성도 다른 동생이고 생김새도 너무 달라서 걍 내가 호적에서 파여서 나오는게 나을거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청년주택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거 많으니까 알아보고 성인되면 바로 알바해서 돈모으면 돼 너무 걱정하지 말고,, 힘든 일 있으면 털어놓을 사람은 있는거지..??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웅웅 그래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