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ㅠ이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야할까? (우정 vs 사랑)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2
0
0
내가 가스라이팅이랑 집착이 엄청 심하던 2살 연상인 고3 남친이랑 헤어지고 얼마 안돼서 새로 마음이 가는 고2 선배가 생겼는데 그 선배를 내 친구가 좋아해ㅠ 내가 그 선배를 좋아한다고 확신한 다음 날에 그 친구가 나랑 다른 친구들한테 그 선배를 좋아한다고 말을 해버렸어ㅠ 그리고 자기 담임쌤한테도 이야기를 해서 그 친구한테 그 선배를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너무 좀 그래 걔는 내가 아직 그 전남친 때문에 힘들어하는 줄 아는데ㅠ 진짜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맞는걸까ㅠ 포기해야하는걸까?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