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안녕하세요.고등학교 1학년인데요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랑 생리 끝나자마자 관계를 가졌는데 걔가 싸기 1초 전에 빼서 질외사정을 했거든요 근데 임신되면 어쩌죠? 진짜 불안해서 가슴이 아파요 제발요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리 끝난지 얼마 안됐고 안에 한것도 아니면 많이 불안해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 다음부터는 그런 불안한 일 생기지 않도록 남자친구 콘돔 꼭 끼게 하고, 경구피임약이라도 먹거나.. 무슨 일 생기면 사후피임약 챙겨먹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임신해도 피임 안한 언니 잘못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콘돔을 왜 안 끼고 질외사정으로 하게 허락해 뒤늦게 후회하지말고 콘돔을 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