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 개망햇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1
0
0
고1인데 중학겨때 성격 그대로 올라와서 반에서 좀 시끄러워요ㅜㅜ 좀 많이 웃고하긴하는데 혹시나 해서 점심시간때 나 좀 시끄러워? 이런식으로 물어봤는데 친구가 좀 시끄럽긴한데 괜찮아 라고했어요.. 이미지..망했는데 진심 어딱해요?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ㅂㅈㅂㅈㅂㅈㅈㅈㅂㅈㅂㅈ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빠른언니
고1인데 중학겨때 성격 그대로 올라와서 반에서 좀 시끄러워요ㅜㅜ 좀 많이 웃고하긴하는데 혹시나 해서 점심시간때 나 좀 시끄러워? 이런식으로 물어봤는데 친구가 좀 시끄럽긴한데 괜찮아 라고했어요.. 이미지..망했는데 진심 어딱해요?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ㅂㅈㅂㅈㅂㅈㅈㅈㅂㅈㅂㅈ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