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1학기때 좀 시끄러웟다가 2학기때 좀 조신해지면 이상하게 볼까요? 그리고 안친햇던 애들하고 친해질수잇겟져?ㅜㅜ 짝남이랑도 친해지고싶고ㅜㅜ 제발 한번만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충분히 가능 나도 그랬음 근데 그럴려면 조신해지진말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왜요?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친해지려면 말이라 조신한것보단 난 밝고 명량한게 더 좋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