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직 생각하능거 쉽지않다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지금 그럴저럭인데 상사와 마찰 생기면 무서울것 같고

이직하면 했던 체계대로 하겠지만 사람들때매 힘들거 같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