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속눈썹 펌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단골집이 7/6일까지하고 9월에 이전오픈한다더라고!
근데 난 8월쯤 받을 생각이었거든..!?
지금 이상태라...생각보다 아직 잘 올라가있늗거 같아서..
담주에 받을까 9월쯤 받을까



이건 정면샷인데 오른쪽이 짱짱해서 고민이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