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펌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6
0
0
단골집이 7/6일까지하고 9월에 이전오픈한다더라고!
근데 난 8월쯤 받을 생각이었거든..!?
지금 이상태라...생각보다 아직 잘 올라가있늗거 같아서..
담주에 받을까 9월쯤 받을까


이건 정면샷인데 오른쪽이 짱짱해서 고민이야
댓글 0
해본언니
단골집이 7/6일까지하고 9월에 이전오픈한다더라고!
근데 난 8월쯤 받을 생각이었거든..!?
지금 이상태라...생각보다 아직 잘 올라가있늗거 같아서..
담주에 받을까 9월쯤 받을까


이건 정면샷인데 오른쪽이 짱짱해서 고민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