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어떤 남자하고 시집 가는게 좋을까.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5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21

1번. 돈 많고(강남 자가 보유), 얼굴은 정봉이 닮고, 나이는 8살 차이. 키 크고 가정적이고 나를 애기처럼 대해줌.

2번. 잘생기고 키 크고, 잘 맞춰주지만 평생 맞벌이 확정
. 나이는 세살 차이.

이제 내나이는 하나는 포기해야할것 같아서…. 2번은 내가 끌리는 맘이 더 있긴 한대, 1번 오빠 너무 좋은 사람이라 놓치기 너무 아까워. 나이 많은게 흠이라면 흠이야… 누구를 골라야 내가 행복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2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번이든 2번이든 니가 어디서 저런 남자를 만났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래서 어릴 때 키크고 잘 생긴 남자를 만이 만나봐야 나중에 미련이 없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차라리 안 만나봤음 그냥 포기하고 살았을텐데 많이 만났어.. 지금도 잘생기고 키큰 남자들 많이 대쉬해 오는데 경제력이 아쉽…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 나이차가 많이 걸리긴하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맞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8 ㄷㅆ 보면 볼수록 진국이라는건 사람 자체가 진짜 좋다는 거니까 무조건 1일듯 나라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볼수록 진국이긴 해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누구를 골라도 사람은 완벽하지 않기에 살다보면 한번쯤 후회할 일 생겨. 어차피 후회할 바엔 금전적으로 여유 있게 후회하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ㅋㅋㅋㅋㅋㅋ 역시 돈이 짱인가 ㅠㅠ 근데 1번분도 호감형이긴해.. 그냥 곰상이 내 스타일리 아니라서 그러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더잘해주는남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이게 정답인듯 ㅋㅋㅋ 그럼 1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이지..ㅋㅋ 얼굴은 중요하지않아 결혼하고나면 다 똑같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하 역시 돈 잘 벌어오는 남자가 최고인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라면 정봉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8 정봉이가 귀엽긴 하지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6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1번 얼굴이 아무리 잘생겨도 돈만 잘 벌어오면 왕자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번 오빠는 보면 볼수록 진국이긴 해.. ㅎㅎ 정봉이도 나쁘지 않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잘생겨서 보면 즐겁긴 한데 돈보면 더 즐거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같이있으면 편하고 즐거운사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둘다 즐거워 ㅋㅋㅋ 2번은 얼굴 보면 즐거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