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세상 좁고 다시 만난게 신기함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29
0
0
남자친구는 지금 부산 살고 난 양산 사는데 소개로
만나서 지금 2달째 사귀고 있거든? 근데 전화 하는데 어릴때
얘기가 나와서 하고 있는데 초등학교때 부산 살다가 양산
왔다 이얘기가 나왔는데 부산 어디 살았냐고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동 살았다니까 남자친구도 그때 @@동 살고
##초등학교 다녔다는거야 나도 ## 초등학교 다녔고
ㄹㅇ 신기했음 1살차이라 난 5학년때 전학 갔고 남친은
4학년때 전학 갔다는데 동갑 이였음 더 좋았을걸 까비..
근데 같은 초등학교를 다녔다는게 너무 신기함..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