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03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18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51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54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36썸붕인가 ㅠㅠ156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67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6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310전남친 연락27
퇴직하시라그래라 철없는 년아ㅋ
@해본언니8 60대가 뭔 일을 안하노 우리애비도 고민정도는 한다 이기야 ㅋ
울 엄마 60대 후반이신데 일하고 계시고 아빠는 70초중반인데 쉬고계셔(몇년전까지 버시다가 쉬시는중 )
두분다 곧 퇴직예정이야 참고로 엄마는 50후반 엄마아빠는 퇴직 후 일할 생각은 없다하셨는데 뭐.. 알아서 하시지 않을까
아빠는 개인사업이라 아직 일하시고 70되면 퇴직하실거래 엄마는 부동산이랑 주식 투자로 계속 수입 있으시고...
우리엄빠는 아직 일하셔 엄마는 60대고 아빠는70초반이심
시니어 일자리 복지센터 쪽 보면 있나보더라
남자 분들은 택시기사도 많이 하시는듯 시니어 일자리 이런 것도 있고!
60대면 퇴직하셔서 경비 하시거나 아파트 청소나 풀뽑기 간단한것들 하시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