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60대부모님 일하셔? 안하셔?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60대면 퇴직할 나이인데
일안하면 연금 받으면서 생활하는건가
연금이 달에 백만원도 안되면 어케 생활하지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퇴직하시라그래라 철없는 년아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8 60대가 뭔 일을 안하노 우리애비도 고민정도는 한다 이기야 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울 엄마 60대 후반이신데 일하고 계시고 아빠는 70초중반인데 쉬고계셔(몇년전까지 버시다가 쉬시는중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두분다 곧 퇴직예정이야 참고로 엄마는 50후반 엄마아빠는 퇴직 후 일할 생각은 없다하셨는데 뭐.. 알아서 하시지 않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빠는 개인사업이라 아직 일하시고 70되면 퇴직하실거래 엄마는 부동산이랑 주식 투자로 계속 수입 있으시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엄빠는 아직 일하셔 엄마는 60대고 아빠는70초반이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니어 일자리 복지센터 쪽 보면 있나보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 분들은 택시기사도 많이 하시는듯 시니어 일자리 이런 것도 있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60대면 퇴직하셔서 경비 하시거나 아파트 청소나 풀뽑기 간단한것들 하시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