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이차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몇살까지가 오빠가 가능한거같아?
어릴땐 8살정도 까지였던거같은데
조금 나이가드니 10살도..? 괜찮은거같아 (연애포함!)
왠지 궁금했어 언니들은 어떤지 ㅎㅎ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 20살인데 27살 만나거 잇서서 7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지금 28인데 5이상이면.. 오빠가아니라 아저씨같을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5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연애 나이차이가 어니라 오빠구나 나는 같은 과에 10살 차이나는 남자뷴한테 오빠라고 했었어서 10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엌 연애도 포함이었어! ㅎㅎ글수정했다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나는 연애는 5살 ㅋㅋㅋ 지금 23인데 6살 차이만 돼도 상대가 넘 많은것처럼 느껴진다.. 우리 엄마아빠 8살 차이인데도 그랭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지금 20인데 딱 8살까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오 그렇구나 ㅋㅋ 나도 20대땐 그랬던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