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에서 다시 시작할수있을까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38
0
2
경제적으로 어려운상황인데
건강도좋진않아
그래도 뭔가 다시 할수있을까..?
모아놓은 돈도 없고 (여러 사정이 있음..)
이제부터라도 다시 모을수있을까 아직 빚도 많고..
비교가 좋은건 아니지만.. 남과비교하게될때가 있잖아
미래가 안보이고 막막하게 느껴질땐 어떻게해..?
0에서 다시시작하기에 지금도 늦지않았을까
다들 잘 사는것만 같은데
나만 자꾸 뒤로 멀어지는거같고 아래로 떨어지는느낌이야

시작할 수 있어 난 늦었다 생각될 때 정말 늦은 거라고 생각하고 바로 시도부터 하는 편 다만 남과 비교하면 자괴감 느껴지고 자신감 떨어져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 남과 비교하는 버릇은 이제 고쳐 보면서 다시 시작해 봐
당연하지 안 늦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