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365 교대에서 팔뚝 람스한 후기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4

팔뚝 람스 한 지 세달 돼가고 정보 공유 차 써봄ㅋㅋ
다이어트 해도 팔뚝 안 빠져서 스트레스 받아서 했구
결과적으로 완전 만족이야
교대점이 지흡이랑 람스 다 하는 곳이라 비교상담해줘서
좋았구 지흡이 더 드라마틱하다고는 하지만
난 고민하다가 람스로 했어
근데 원장님도 섬세하시구 친절하시구 결과도 맘에들어 ㅠ
팔뚝만 뺐는데 덩치가 작아진 느낌임 참고차 사진도 올려볼게
진쨔 팔뚝 고민인 사람들은 람스 꼭해 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딘지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365mc 교대점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비용궁금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80만원정도였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