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교대에서 팔뚝 람스한 후기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61
1
4
팔뚝 람스 한 지 세달 돼가고 정보 공유 차 써봄ㅋㅋ
다이어트 해도 팔뚝 안 빠져서 스트레스 받아서 했구
결과적으로 완전 만족이야
교대점이 지흡이랑 람스 다 하는 곳이라 비교상담해줘서
좋았구 지흡이 더 드라마틱하다고는 하지만
난 고민하다가 람스로 했어
근데 원장님도 섬세하시구 친절하시구 결과도 맘에들어 ㅠ
팔뚝만 뺐는데 덩치가 작아진 느낌임 참고차 사진도 올려볼게
진쨔 팔뚝 고민인 사람들은 람스 꼭해 ㅠㅠㅠ


어딘지좀..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365mc 교대점이야
비용궁금해..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180만원정도였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