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짜 이거 볼때마다 개웃기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4



취급ㅋㅋ..살인사건이 매일 발생하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1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자들아 살아남자. 성별이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40-50년동안 내 몸에서 피를 봐야함 밤길에 언제 끌려가서 죽을지 모르는 불안감 죽어도 당한 피해자 탓하는 2차 가해가 이상하지않은 세상 어느 화장실을 가든 누가 숨어있는지 몰카는 없는지 확인해야하고 여대에 다닌다는 이유로 욕을 먹고 기피대상이 되고 휴게실 탈의실에도 몰카있을까 제대로 못누리고 안보이는 유리천장, 각종 분야들엔 남성들이 들어 차있고 여경이라는 이유만으로 조롱, 무시당하고 성희롱을 성희롱이라 말하면 예민녀 취급당하는 세상이지만 이외 수많은 차별이 난무하지만 어떻게든 살아남자.. 우리의 여성인권을 위해 힘쓰셨던 분들을 위해 앞으로의 여성들을 위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랄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여자들도 애낳다가 죽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ㄹ한다 진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저것도 맞말이긴 하고 여자는 항상 묻지마살인 스토킹 범죄의 타겟이되고 양쪽다 맞말이라 이제 진짜 남여갈등문제 논하기 싫음..피곤함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5 딱히 맞말은 아님 군대 물론 힘들고 군인분들 대단하심 근데 그거빼곤 힘들어보이진않음 어차피 회사 성별 채용이 여자가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오히려 군부대 출신으로 눈도장찍기 좋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자대상으로한 묻지마범죄가ㅜ얼마나많은데ㅋㅋㅋㅋㅋ 이런세상을 사는 여자들은 생각도 안하나ㅋㅋㅋㅋ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범죄의 타겟을 벗어나고 그러는데.. 군대에서 죽을위험ㅇㅈ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군캉스보내줭~~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이건 아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돈내고 고통 받으면서 생리 40년 동안 할바엔 군캉스 1년반이 더 편한뎅?돈도 주고 개꿀이잖아